가성팩

공지사항

> 고객문의 > 공지사항

포장잡지 10월호 가성팩 보도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07 16:41

본문

사단법인 한국포장기계협회
월간 포장기계 Monthly Packaging Machinery 2017 October
10월호 (vol.46)
p.101 보도자료입니다.

25년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진공포장기 전문제조업체 가성팩은, 최근 자동화 포장기 라인을 제작 완료하고 LG화학에 납품했다고 밝혔다.

LG화학은 올해 6월, 이집트에서 30만t 규모 해수담수화 공장에 수처리 역삼투압(RO) 필터를 단독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과정에서 필터를 포장할 새로운 기계가 필요하게 되었고, 가성팩은 필터 포장에 필요한 자동화 포장기 라인 제작을 의뢰받아 LG화학 생산, 납품하게 된 것이다.

해수담수화란, 바닷물로부터 염분을 포함한 용해 물질을 제거하여 음용수 및 생활용수, 공업용수 등을 얻어내는 일련의 수처리 과정을 말한다. 역삼투압(RO)법은 3대 해수담수화 기술 중 하나로, LG화학의 역삼투압(RO) 필터는 염분 제거율이 99.85%에 달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가성팩이 주문 제작으로 만든 자동화 포장기 라인은 '무인화 작업 자동 포장설비'로써 먼저 필터와 봉투를 투입하고, 필터를 봉투 안으로 넣은 후 접착한다. 그리고 포장이 완료된 제품을 배출까지 완벽하게 실행해준다. 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성이 굉장히 높은 제품이라고 가성팩은 설명했다.

가성팩 관계자는 "LG화학의 경우처럼 기존에 없던 포장기계를 제작할 땐 적용하는 제품의 포장 방법, 판매 수량 등 여러 가지 조건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상황에 맞는 진공포장기를 제작해 좋은 사업 파트너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포장기계협회
월간 포장기계 Monthly Packaging Machinery 2017 October
10월호 (vol.46)
p.100 보도자료입니다.

베트남 수출 '청신호'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10곳이 베트남 식품 및 가공 포장 분야 시장 수출 교두보를 확보했다. 베트남 사이공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베트남 식음료 및 식품 가공 포장 산업전(vietfood & Propack Vietnam)'에서 409만 달러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베트남 식음료 및 식품 가공 포장 산업전은 식음료, 식품원자재 및 첨가물, 식품 가공 포장기계 및 기자재를 다루는 베트남 남부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진공포장기기를 주력으로 하는 광주 소재 (주)가성팩은 이번 전시회에서 베트남 농산품 수출업체 T사와 7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계약규모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